빅데이터가 반한 맛집을
집에서 맛보세요

#1

다코박스의 시작

전국의 진짜 맛집을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없을까?

전국의 유명한 맛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 만으로 먼 길을 떠나기에는 어려움이 따를 때가 많습니다. 아직 끝내지 못한 일도 생각나고, 황금 같은 주말에 꽉 막힌 도로 때문에 대부분의 시간을 차에서 허비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먼 길 달려 맛집에 도착한 순간식당 앞 길게 늘어선 줄은 힘이 탁 빠지게 만들기 십상입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이러한 어려움을 감수하고서 라도 전국의 유명한 맛집을 찾아갑니다. 하지만 맛집의 음식을 맛보기 전에 이미 녹초가 되어버려 기분이 상할 때도 많습니다.

다이닝코드는 유저들의 '기다리는 줄이 너무 길다거나', '식당이 외진 곳에 있어 찾아가기 어렵다'는 리뷰를 볼 때마다 생각했습니다.

'사람들이편하게 맛집을 즐겼으면 좋겠다.’ '멀리 가지 않고도 집에서 맛집을 즐길 수 없을까?'
이 고민에서 빅데이터 맛집택배 '다코박스'가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빅데이터 맛집택배 다코박스

다이닝코드는 사용자 여러분들께 신뢰할 수 있는 맛집을 추천해드리게 위해서 지난 3년 동안 끊임없이 달려왔습니다. 다이닝코드 내 누적 검색 수 10억 건,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유저 1300만 명. 빅데이터로 분석한 신뢰성 있는 정보로 진실 되게 다가간 끝에 이뤄낸 성과입니다.

지금까지 맛집을 분석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빅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이제 빅데이터 맛집택배 서비스, 다코박스를 시작합니다 다코박스 또한 빅데이터 정보를 바탕으로 추려낸 진짜 맛집의 음식만을 여러분들께 선보일 것입니다.

다이닝코드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맛집을 찾으셨다면, 다코박스를 통해 전국 유명 맛집 음식을 집에서 만나보세요!

#2

다코박스가 가는 길

진짜 맛집에서 먹는 맛 그대로, 모든 맛집의 음식을 집에서

다코박스는 누구나 편하게 맛집의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음식 문화를 제안합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줄을 서지 않아도 집에서 전국 맛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코박스가 빅데이터를 통해 추린 진짜 맛집 음식만을 골라, 그 맛 그대로 담아 보내 드리겠습니다.

진짜 맛집 요리를 원하는 누구나, 집에서그 맛을 즐기실 수 있게 다코박스가 열심히 뛰겠습니다. 나아가 전국의 모든 유명 맛집을 다코박스에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만들겠습니다.

전국 맛집 여행을 다코박스와 함께 즐기세요, 집에서 편하게.

#3

다이닝코드X다코박스

저희가 분석한 1400만 개가 넘는 맛집 블로그와 전국 25만여 개의 식당들. 그리고 누적 3억 건에 달하는 맛집 태그는 다이닝코드 빅데이터 분석의 바탕이 되어준 소중한 정보들입니다. 다코박스에서도 공정한 맛집 선정을 위해 다이닝코드의 빅데이터 정보들이 그대로 활용됩니다. 다코박스가 음식을 소개하기까지의 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하나빅데이터 분석으로 매겨진 맛집 순위를 토대로 전국의 음식 카테고리별 후보 리스트를 만듭니다.
  • 리스트에서 사용자 평가, 택배 가능 여부 등 종합적인 검토를 통해
    다코박스MD가 방문할 맛집을 선정합니다.
  • 다코박스MD가 직접 방문하여 먹어보고 제조, 포장 상태 등을 꼼꼼하게 점검합니다.
  • 다코박스에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상품을 최종 업데이트 합니다.

※ 다코박스는 입점 문의가 없습니다. 공정한 정보를 바탕으로 찾은 맛집을 저희가 직접 찾아가겠습니다.

#4

다코박스가 드리는 약속

엄격, 깐깐, 확실

다이닝코드는 그동안 전국의 많은 식당들을 소개해왔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저희의 손길을 거치지 않은 식당은 거의 없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맛집에 관해서는 대한민국에서 그 어디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신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맛집으로 가득 찬 다이닝코드가 직접 제안하는 맛집들로 다코박스를 채워갈 것입니다. 진짜 맛집 음식만을 보내드린다는 자부심으로 꼼꼼한 과정을 거쳐 맛집을 선정하겠습니다.

  • 맛집선정은 엄격하게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이닝코드의 기준을 엄격하게 적용하여 진짜 맛집만 알려드릴게요.

  • 검증은 깐깐하게

    MD가 직접 방문하여 먹어보고 제조, 포장, 배송까지 믿을 수 있는 음식만 소개할게요.

  • 맛은 확실하게

    맛이 없으면 팔지 않겠습니다. 맛집을 가장 잘 아는 다코박스가 맛을 보장할게요.